-
인사동 호텔 추천/ 이비스 앰버서더 호텔맛집&카페&여행/여행 2019. 12. 13. 13:42
서울에서 생활하고 친구를 만나러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지리를 잘 모르는 저를 대신해서 친구가 숙소를 알아봐주었습니다. 인사동에 놀 계획이라서 인사동 호텔 추천을 엄청 검색해서 찾은 숙소입니다.
여러 호텔을 알아봤지만 호텔 후기와 가성비가 좋아서 선택한
이비스 앰버서더 호텔!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31 (익선동 34-3)
문의전화
02-6730-1101
주차 불가
일단 서울역에서는 30분정도 소요되었고, 지하철 종로3가역에 내려서 이비스 앰버서더 호텔까지 5~10분정도 거리로 매우 가깝습니다. 그리고 숙소 바로 앞에 있는 골목이 모두 익선동 놀거리라서 놀기에 정말 제격인 숙소입니다! 위치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호텔 바로 앞에는 늦게까지 하는 맥주&펍 가게도 있어 호텔에서 쉬다가 밤 늦게 나와서 맥주 한 잔하고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서울은 어딜가나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더라고요. 호텔에도 역시 외국인들이 많네요.
체크인 14:00pm / 체크아웃 12:00pm
부대시설: B1피트니스 센터 & 대욕탕, 웻크리닝 런드리 플래그숍
메인로비: 1F로비 & 프론트 데스크, 레스토랑 & 바, 비즈니스 코너
일반객실: 2F - 10F객실
옥상: ROOF TOP정원
<시설 안내사항>
게스트 라운지(1층) 조식 - 6:30am-10:00am
10층 코인 세탁기 및 건조기 (3천원), 세제 (천원), 다리미 (무료)
대욕탕 및 체련장(지하1층) 6:00am-10:00pm
대욕탕 이용시 1층 프론트에서 객실 키를 대욕탕 키와 교환한 후 이용 & 대욕탕 안에는 타월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니 1층 프론트에서 타얼 수령 후 이용
엘레베이터 이용시 객실 키 카드를 단말기에 접촉 후 층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호텔 규모가 크더라고요. 1층에 호실이 많았습니다.
우리의 객실을 찾으러 가보자.
먼저 저희가 에약한 방은 3명이서 이용하기 때문에 패밀리 트윈룸을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가로 145,000원으로 인당 5만원정도입니다.
트리플룸을 예약하려 했으나 이미 매진이었습니다. 그래서 트리플룸을 대신해서 패밀리 트윈룸을 선택했습니다.
구경해볼까요?
후기에 방이 작다는 말이 많아서 호실이 작긴 하지만 친구들과 밖에서 놀고 와서 하루 머무리기에는 아늑하고 딱 좋은 크기의 호텔이었습니다.
더블 베드와 싱글 베드로 구성된 객실
실내에 신발을 신고 이용하는 곳이며 실내용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누가 싱글 베드를 쓸것이냐 고민하던 찰나에 친구가 "잠꼬대 심한 사람!?" 을 외쳤습니다.
제가 잠을 많이 설친다고 했더니 다른 친구 한 명도 잠을 많이 설친다고 했습니다.
결국 가만히 잠을 자는 친구 혼자 싱글침대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하하. 생각보다 순조롭게 잠자리가 정해졌네요.
침대 맞은 편에는 이렇게 티비와 옷장이 있습니다.
작은 수납 공간과 티비 옆에 있는 작은 선반이 생각보다 정말 유용하고 좋았습니다. 가방 올려주고 물건 빼고 쓰고 하기에 정말 편했습니다.
그리고 커피포트와 녹차와 커피가 있고 미니 냉장고도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물이 3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객실에 화장대가 없었지만 입구에 전신 거울이 크게 있어서 화장하는데는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입구 바로 옆에 있는 문이 화장실 문입니다.
화장실 공간은 좀 작긴했습니다. 샤워 할 때 팔이 몇번을 부딪혀서 쾅쾅 거렸습니다.
친구들이 뭐 부수냐면서. 하하하하하하.
그리고 앰버서더 속소는 친환경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일회용품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샴푸&린스, 바디워시, 비누는 있었고 칫솔과 치약이 없습니다.
칫솔 치약 꼭 챙겨가세요~
저의 솔직한 인사동 이비스 앰버서더 호텔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 )
'맛집&카페&여행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송 여행/ 인스타 핫플/ 청송얼음골 (0) 2021.01.04 울산 주전 펜션/ 오션뷰 까사까미노 펜션 (0) 2020.01.15 겨울에 가기 좋은 울진 덕구온천 리조트 (0) 2019.12.08 울진 여행/ 폭풍속으로 세트장와 하트해변 (0) 2019.12.05 포항 여행/ 가볼만한 곳 '영일대'와 '해오름전망대' (0) 2019.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