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 맛집/ 술집/ 역전할머니맥주(역전할맥) :: 월세로 시작한 써니네 신혼부부 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산 삼산 맛집/ 술집/ 역전할머니맥주(역전할맥)
    맛집&카페&여행/맛집 2019. 7. 25. 11:17

     울산 삼산 달동 역전할머니맥주

    친구가 요즘 핫한 술집이라며 역전할머니맥주를 추천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에 찾아갔더니 이미 줄을 서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살짝 당황했지만 그래도 찾아왔으니 기다려서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저녁 6시였고 한 20분 웨이팅하고 들어갔습니다.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 떨면서 기다렸더니 시간은 금방 지나갔네요.

     

    * 줄 서서 대기해야 하고 번호표는 따로 없다고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단체는 많이 기다려야 된다고 되어 있네요.

     

    영업시간

    OPEN 17:00

    CLOSE 05:00

     

    문의전화

    052-265-5345

     

    주소

    울산 남구 삼산중로 51 (달동 1257-6)

    위치는 파리바게트 있는 도로에 있고 토리고야 술집 맞은편에 있습니다.

     

    그리고 역전할머니맥주는 체인점이라서 울산에는 달동점(삼산)과 무거점 이렇게 두군데 있습니다.

     

    안에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어마 무시하게 많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술집이라서 그런지 2인용 테이블이 많이 보였습니다.

    노래도 나오고 사람이 많아서 친구랑 말하는게 안 들려서 크게 말한다고 나중에 나올 때는 목이 아팠어요. 하하

     

    역전 할머니 맥주의 메인 메뉴는 오징어 입, 먹태, 옛날통닭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오징어 입을 안 좋아해서 저희는 옛날 통닭 반마리와 라볶이가 세트 나오는 불꽃 통닭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할맥 500cc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하고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5,000~ 만 원대 정도 나옵니다.

    인기 메뉴는 오징어 입, 옛날통닭, 치즈 라볶이, 염통꼬지, 체다치즈 감자튀김, 왕새우튀김&볼 등이 있습니다. 저는 다음번에 염통꼬치와 체다치즈감자튀김을 먹어보려고요.

     

     

     

    역전할머니 할맥

    짜잔 역전할머니맥주 '할맥'이 나왔습니다.

    먼저 할맥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할맥은 저온 숙성한 생맥주입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보관하여 얼린 맥주잔에 살얼음이 있는 맥주가 할맥의 특징입니다.

     

    그런데 사실 처음 나온 맥주는 외관상 그냥 일반 맥주와 다를 게 없었습니다. 그런데 맥주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술을 못해서 그런지 술맛이 덜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살얼음은 없었지만 맥주는 시원하고 부드러워서 쭉쭉 잘 들어갔습니다. 할맥 강추!

    처음 시킨 맥주 이후에 추가로 주문한 맥주는 두번째 사진처럼 얼려져 있는 맥주잔에 주셨습니다. 이게 할맥이지! 맥주가 시원하고 맛있어서 저도 모르게 급하게 술술 마셨어요. 이 날 취했네요..

     

    저희가 주문한 옛날통닭 반마리와 체다치즈 라볶이가 나왔습니다. 옛날 통닭 반마리 보고 양이 작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저희는 다 못 먹고 남기고 나왔습니다. 맛있었는데 라볶이와 맥주랑 같이 먹다 보니 너무 배가 불렀어요.

     

    옛날 통닭은 양념 소스와 샐러드와 같이 나오고 집게랑 가위로 잘라서 접시에 덜어서 먹으시면 됩니다. 옛날 통닭은 특별한 맛보다 저희가 흔히 아는 옛날 통닭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은 라볶이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비쥬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2019/05/29 - [일상/맛집] - 울산 삼산 맛집 / 술집 / 문달(Moondal)

    2019/06/04 - [일상/맛집] - 울산 삼산 맛집 / 술집 / 노댄스(NoDance)

    2019/07/14 - [일상/맛집] - 울산 삼산 맛집 / 정칼국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