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 맛집 / 술집 / 문달(Moondal) :: 월세로 시작한 써니네 신혼부부 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산 삼산 맛집 / 술집 / 문달(Moondal)
    맛집&카페&여행/맛집 2019. 5. 29. 23:06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술집 / 문달(Moondal)

     

    친구 생일파티 겸 울산 삼산에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친구가 요즘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 있다고 해서  제일 먼저 문달을 찾아갔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장소인만큼 입구에서부터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대기자 명단 확인해보니 앞에 5팀이 있다고 했습니다. 일단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적고 어디 갈만한 다른 술집이 없는지 구경하고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

    20분 지났을까요? 마땅한 곳이 없어서 다시 가보니 딱 저희 팀 차례여서 5분 후에 바로 들어갔습니다.

    위치는 새로 오픈한 한신포차 건물 2입니다. (한신포차에도 대기 줄이 엄청 길었어요..)

    영업시간

    평일 18:00~03:00(연중무휴)

    주말 18:00~04:00(연중무휴)

    문의 전화

    010-4165-6331

     

    전체적으로 어둡고 테이블 위에 작은 조명이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스타 감성이라고 해야 할까요? 조명등으로 인해 분위기가 좋습니다.

    일단 메뉴판을 보면 메인 안주는 18000~20000원 대 입니다. 채끝 스테이크가 24000원으로 가장 비싸네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는 7000~10000원 대 입니다.

    메뉴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문달 전골과 문달 덮밥이 인기가 많았습니다저희는 저녁을 먹고 온 상태라 문달 전골만 시켰습니다.

    기본 안주는 방울토마토에 시럽을 뿌려서 줍니다. 기본 안주가 이거 하나뿐입니다.

    그런데 보기보다 맛있어요. 저희는 2번이나 리필했답니다..

    그리고 테이블 위에 있는 조명은 손으로 살짝 터치하면 조명의 밝기가 변합니다.

    처음에 몰랐는데 들고 자리 옮기려고 보니 점점 밝아져서 그제야 알았습니다.

    너무 어둡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터치해서 밝기 조절을 해보세요. 전 처음에 너무 어두워서 음식이 잘 보이겠나 했는데 조명 밝기 조절되어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문달 전골이 나왔습니다.

    저는 하얀 국물을 생각했는데 빨간 국물이었습니다. 참고로 전 빨간 국물을 더 좋아합니다. 일단 안에 고기, , 숙주, 새우, 버섯 등 여러 가지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음식 비주얼도 이쁘네요.

    그리고 전골과 같이 간장 소스가 나옵니다. 국물로 충분히 간이 되어 있어서 고기는 그냥 먹어도 간은 맞아요.

    하지만 전 조금 짜긴 해도 간장 소스에 찍어 먹는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맛은 밀푀유 나베를 빨간 육수로 끓인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밀푀유 나베보다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먹다 보면 밑에는 납작 당면이 있습니다. 있는지 몰라서 못 먹고 나올 뻔했네요.

    요즘 가격만 비싸고 비주얼만 좋은 음식들이 많은데 여기는 양도 괜찮고 맛도 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문달 덮밥을 꼭 먹어 봐야겠어요.

    생일 파티를 할 경우 생일 노래를 틀어 줍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생일 파티하러 많이 오는 것 같아요.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생일 노래가 2번이나 나왔습니다. 저희도 케이크를 들고 있었지만 조용한 곳에서 축하할려고 다음을 기약했어요.

    혹시 생일이신 분들은 미리 말해서 생일 파티하고 가세요. 옆에서 같이 박수도 쳐주고 축하해줍니다.

    아 그리고 혹시 다들 아시나요? 포토존의 비밀!

    술 마시고 있다가 갑자기 입구 쪽에 커튼을 치길래 저게 뭐지 하고 봤더니 입구 쪽 문 테투리에서 불빛이 나옵니다. 포토존이 있다는 걸 알고 오신 분들은 도대체 그 사진이 어디서 나온 건지 생각하실 수 있는데

    포토존이 여기에 있을 줄이야!

    대부분 나갈 때 점원에게 말하면 포토존을 만들어 주고 사진도 찍어 줍니다.

    다들 인증 사진 한번 남기고 가세요.

     

    한신포차 건물 2층 문달

    2차로 가기 좋은 곳 : 2019/06/04 - [일상/여행 & 맛집] - 울산 삼산 맛집 / 술집 / 노댄스(NoDanc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