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울산 jw컨벤션 본식스냅 범작 예약 :: 월세로 시작한 써니네 신혼부부 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 울산 jw컨벤션 본식스냅 범작 예약
    일상/결혼 2021. 1. 1. 10:37

    안녕하세요.

    21년 6월에 결혼 예정인 예신이에요.

     

    jw컨벤션은 원판앨범 3권 8~10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본식 스냅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필수로 본식스냅 촬영을 해야해요.

    식장 예약할 때 한창 알아보다가 코로나가 심해져서, 본식스냅 예약을 할까말까 고민되더라고요.

    좀 더 지켜보다가 예약해야지 했는데 벌써 결혼식이 6개월도 안 남았어요!!

     

    3월 돼서 결혼식 3개월 전에 본식스냅을 예약할까하다가, 

    어차피 지금하나 3개월 뒤에 하나, 상황은 마찬가지일 것 같아서 예약을 해버렸어요!

     

    <울산 본식 스냅 업체>

    1.래빛 440,000 (20p 앨범 1권/ 신부대기실부터~ / 원본 별도 55,000원)

    2. 그래피디 660,000 (40p 앨범1권/ 드레스피팅부터~ / 색감보정된 원본 1200장 usb제공)

    3.범작 660,000원 (50p 앨범 1권/ 드레스피팅부터~ / 색감보정 원본 usb제공)

     

    * 혹시 문제가 된다면 글 수정하겠습니다. 

    * 20년 기준 가격입니다.

     

    jw컨벤션에서 안내받은 본식 스냅 촬영 업체에요.

    다른 업체들도 알아봤는데 전 처음부터 범작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출처: 범작 인스타

    일단 뿌옇고 노란빛이 나는 사진을 안 좋아하는데, 범작은 색감이 깔끔해요!

    선명하고 단정한 느낌!! 제 맘에 쏙 들어요.

    사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인스타에 들어가서 꼭 구경해보세요. 예쁜 사진 많아요.

    10년 뒤에 봐도 안 촌스러울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하하.

     

    (TMI) 

    jw컨벤션 사진은 포토타임때 샹들리에 조명이 왜 다 꺼져있는지 모르겠어요..흑흑

    동천컨벤션이나 다른 웨딩홀은 가운데 조명이 켜져 있어서 더 화사하게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아쉬운 부분이네요. 저는 조명 켜달라고 요청해볼테지만, 아무래도 안 들어 주실 것 같아요.. 

     

     

    그리고 범작은 영상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범작 스튜디오 & 오버플로우 본식 패키지 상품으로 스냅과 영상을 같이 촬영하실 수 있어요.

    본식 영상은 보지 못한 부분들을 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해요. 특히 부모님들 모습!!

     

    하지만 저는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고 생각해서 영상은 선택하지 않았어요.

    결혼식 앨범도 10년 뒤에는 1년에 한 번 열어볼까말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매우 현실적인 스타일)

     

    ▼ 아래 범작 인스타 아이디. 구경해보세요

    www.instagram.com/kim_yu_bum/

    전 카카오톡으로 20년 12월 31일날 예약 완료했어요!!

     

    범작 카카오톡 통해서 예식 날짜에 촬여여 가능한지 확인하고 가능하다면

    예약 신청은 jw상담실로 전화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처음 문의할 때 안내된 공지글에는 예약금이 있었는데,

    전 예약금은 따로 없었어요!

    그 결혼식 한 달 전쯤 식장 결제할 때 같이 결제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이렇게 또 하나의 미션을 클리어했네요. 하하


    6월에 결혼식 무사히 마칠 수 있겠죠?

    (결혼은 어떻게든 할테니 살이나 빼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