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제주스냅예약 우야스냅 & 지나앤제이 :: 월세로 시작한 써니네 신혼부부 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 제주스냅예약 우야스냅 & 지나앤제이
    일상/결혼 2020. 12. 3. 01:10

    제주도스냅촬영

    저는 결혼식 로망보다 웨딩 촬영 로망이 있어요.

    우연히 인스타에서 제주도 스냅 사진을 보고 반해버렸어요.

     

    저희 언니가 스튜디오 촬영은 정말 일처럼 탁탁탁 찍고 끝나버려서

    결과물에 비해서는 비용이 많이 아까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딱딱한 스튜디오 촬영보다는 자연스럽게 찍을 수 있는 제주도 촬영을 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촬영보다는 추억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 )


    제주스냅 촬영과 헤어,메이크업,드레스 모두 다같이 진행하는 업체도 있지만

    저는 촬영해주는 업체(작가)님과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를 해주는 업체를 따로 예약했어요!

     

    <제주스냅 촬영 업체 후보>

    에테르의 바다

    우야스냅

    두시의 동화

    연그라미

     

    인스타에 제주스냅 검색하면 업체 정말 많아요. 저는 그 중에서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골랐어요.

    업체 선정도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에테르의 바다는 제주스냅 중에서 가장 인기가 핫해요. 특히 설레다 (헤메드)와 제휴업체가 인기가 많아요.

    설레다는 예약 전쟁.. 2021년도 상반기 예약 오픈하자마자 연락했는데, 제가 문의한 날짜에는 예약 완료..

     

    에테르의 바다와 두시의 동화는 사진 색감이 노란빛이 많이 나고 동화같은 분위기가 나요. 포근한 느낌!

    우야스냅은 색감이 뚜렷하고 환해요. 선명하고 화보같은 느낌이랄까요? 

    연그라미는 맑고 청아한 느낌이 들어요. 상쾌하고 산뜻한 느낌!

     

     출처: 우야스냅 인스타계정

    저는 사진이 화사하고 선명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최종적으로 우야스냅으로 픽!!

    그리고 문의할 때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잘 해주셔서 그것도 좋았어요.

     

    인스타에서 우야스냅을 검색하면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어요. 

    ▼아래는 우야스냅 블로그입니다. 견적 및 예약하기▼

     

     

    우야스냅 'WOOYA_SNAP' : 네이버 블로그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아드립니다.

    blog.naver.com

    넉넉하게 예식 두달 전에 예약해달라고 해서

    저는 꽃피는 4월을 원했지만 여유롭게 3월로 예약을 했답니다.

    21년 3월 21일 일요일 우야스냅 촬영하러 가요. 호호.


    <제주스냅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업체>

    설레다

    뮤토

    지나앤제이

     

    우야스냅의 제휴업체는 디샵, 설레다, 뮤토, 오드리테일러, 지나앤제이 이렇게 5개 업체가 있어요.

     

    제주도 스냅하면 설레다가 인기가 많은데, 앞에서 말했다시피 예약전쟁에서 실패했어요.

    참고로 설레다는 안내글에 가성비 좋은 업체를 찾는다면 추천하지 않는다는 글이 있더라고요. 더더욱 견적이 궁금했는데 제가 문의한 날짜에는 이미 예약이 차서 견적을 알 수 없었어요. 하하.

     

    설레다가 안되고는 나머지는 비슷비슷한 것 같아서 

    생화 헤어가 예쁜 곳 & 가성비가 좋은 곳을 찾았어요.

     

    뮤토가 생화장식도 예쁘고,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예약할까 했는데, 호불호가 많이 나뉘었어요.

    후기글 보니깐 안 좋은 후기이 많더라고요 (후기글에 마음이 불안불안)

     

    뮤토보다는 지나앤제이를 추천한다는 말이 있길래 , 지나앤제이로 마음이 기울었어요.

    가장 좋은점은 1인샵으로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동행까지!! 다 진행해줘요. 

    친절하다는 후기도 많아서 안심이 되고, 생화 헤어 장식도 마음에 들었어요. 

    또 드레스는 12만원에 프리미엄 드레스까지 전부 추가 금액 없이 대여가 가능해요.

    (드레스 대여는 뮤토에서 진행된다고 알고 있어요.)

     

    지나앤제이로 결정!!

    뚜둔!!

    문제가 생겼어요.

     

    대표인 지나쌤은 이미 동행 예약이 있어서, 동행이 안된다고 하셨어요.

    대신 실장님과 동행이 가능하는..,

    실망했지만, 실장님도 베테랑분이라고 하셔서 믿고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제가 받은 견적은 20년에 예약한 사람들 한에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1년이 되면 가격 인상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세요. 하하.

     

    이제 3월달에 제주도 가는 일만 남았어요 야호~~ (기대된다앙)

    다음번에 직접 촬영한 후기로 찾아 뵐게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