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카페 / 디저트 맛집 / 까사디차차 :: 월세로 시작한 써니네 신혼부부 이야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천 카페 / 디저트 맛집 / 까사디차차
    맛집&카페&여행/카페 2024. 1. 23. 13:45

     

     

     

    안녕하세요.

     

    평일 오프날 

    우연히 ' 혼자 까페나 갈까' 하다가

    알게된 카페에요.

     

    혼자서 커피랑 디저트도 하나 먹었는데 

    디저트 한 입 먹자마자 반해서

    그 주말에 바로 짝꿍데리고

    재방문해서 제대로 된 후기 남겨봐요 : )

    찐찐 강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까사디차차

    카페입니다.

     

    까사디차차 벽돌집

     

     

     

     

     

    주소 : 경기 이천시 서희로40번길 7 벽돌집

    ( 중리동 193-6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문의전화>

    0507-1397-2966

     

    <주차장 안내>

    남천공원 또는 공설운동장

    주차 이용시간 : 최대 1시간 30분 입니다.

     

    남천공원 주차장 : 경기 이천시 중리동 236

    공설운동장 주차장: 경기 이천시 서희로 11

     

    * 카페 이용 후 카운터 말씀하시면 시간 넣어주세요!

     

    까사디차차 의 포토존 거울과 트리

    까사디차차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포토존 거울과 큰 트리

    이천 카페 야외 테이블

    마당이 넓어서 야외테이블 자리도 꽤나 있었어요.

    봄,가을에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도 좋을 거 같아요.

    야외테이블은 여기 말고도 또 있답니다.

     

    입구부터 심상치않죠?

    들어가볼까요~

     

    이천 디저트 카페

    카페 들어가자마자

    디저트들이 보여요!

    (벽돌 선반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종류가 다양해요. 

    브라우니 & 포카치아
    스디키번 & 브레드
    파이 & 크루아상 & 소금빵

    전 휘낭시에랑 스콘보다

    크루아상이나 파이를 선호하는데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빵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가격대는 4,000원 ~ 6,000원대 예요.

    딸기 컵케이크 & 티라미수

    딸기 컵케이크 9,000원

    티라미수 8,000원

     

    다른 테이블보니 딸기 컵케이크가 인기 많았어요!

    다음에 오면 딸기 컵케이크 먹어보려고요.

     

    까사디차차 디저트

     

    하나씩 다 담고 싶었지만

    2개만 골랐어요

    (자유롭지 못한 나의 주머니탓)

     

    바질토마토 포카치아 5,000원

    라즈베리 파이 4,500원

     

    라즈베리 파이는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짝꿍 맛보여주려고 

    또 담았어요

     

     

    에어프라이기에 빵을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그 좋다는 발뮤다 에어프라이기

    여기서 써보네요~

     

    빵마다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는

    온도와 시간이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단 오븐에는 '빵'만 넣어주세요

    (접시랑 넣지 말아주세요)

    까사디차차 메뉴

    커피도 까사디차차만의 커피라서 좋았어요.

    이 맛에 개인카페 찾아오는 거 같아요.

     

    짝꿍은 아아 매니아답게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저는 미소라떼 6,000원

    주문했어요.

     

    커피랑 디저트 다해서

    2만원 결제 완료!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대만족

     

     

     

     

     

     

    1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나무와 같이 인테리어 해두니

    포근한 느낌이에요.

     

    여기가 다가 아니랍니다.

    카운터쪽으로 보면

    분리된 공간도 있어요.

    꽤 넓어요.

     

    2개의 방이 더 있어요. 

    그 중에 하나인데 너무 이쁘죠?

     

    예전 주택집을 개조해서 그런지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 많았어요.

     

    방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져요.

    너무 예쁘다.

    조명도 은은한게 좋아요.

     

    조용하고 아늑하게

    썸타는 분들이 와서 

    데이트하면 딱인 공간이에요.

     

    까사디차차 1층

    2층으로 가는 계단이에요


    2층에는 곳곳에 그림 작품들이 있어요.

    계단 오르면 바로 보이는 그림이에요.

     

    까사디차차 2층

    2층에도 분리된 룸이 2개 있어요. 

    그 중에 한 곳이고

    여기도 그림이 보이네요.

     

    다소 19금이라 당황당황..

    어째 트리보다 그림에 더 눈길이 가네요..

    이런 작은 공간도 있어요.

     

    '저 자리는 사람들이 잘 안 앉겠다' 했는데

    여기에 자리잡고 앉아있는 짝꿍이에요.

     

    뭔가 앉으면

    프라이빗하고 좋다네요.

     

    하지만 난 여기 말고..

     

    여기에 앉을래~

     

    때마침 손님이 나가셔서 

    냉큼 가서 앉았어요.

    운이 좋았네요.

     

    단체로 와도 앉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손님이 많다는게 단점이지만요)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이에요.

     

    입구에 있는 소나무가 

    이렇게 컸나?

     

    까사디차차하면

    #벽돌집

    #소나무

    기억 남아요.

     

    까사디차차 2층 모습이에요.

    양쪽 옆으로 방이 보이시나요?

    이런 구조에요.

     

    2층은 남자화장실

    1층은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아메리카노 & 미소라떼

    미소라떼는

    직접 만든 바닐라빈크림이 들어간

    까사디차차의 바닐라떼라고 해요.

     

    맛이 굉장히 진하고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연한 걸 좋아하는데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라즈베리파이 & 바질토마토 포카치아

    제가 짝꿍에게 

    그렇게 맛있다고 

    이번주 주말에 꼭 가야한다며

    데려왔는데,

     

    " 그래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먹어보자"

    했는데

    한 입하자마자 너무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진. 짜. 맛. 있. 어. 요.

    누굴 데려가도 실패 안해요

    강추!

     

     

     

     

     

    파이 사랑♥

    안에 라즈베리만 있는게 아니에요.

    안에 저렇게 노란게 뭔가 보이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저거 정말 맛있어요.

    치즈인거 같은데...

     

    까사디차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이건 짝꿍이 고른

    바질토마토 포카치아에요.

    약간 피자같아 보였는데

    맛도 거의 피자 같아요.

     

    바질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이에요.

     

    짝꿍에게 뭐가 더 맛있냐고 물어보니

    바질토마토 포카치아라고 하네요.

    (전 라즈베리 파이에 한 표!)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

    커피, 디저트 둘 다 맛있는 카페였어요

     

    단골 예약!

    앞으로 자주 올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